Mrs. Luhan
Anneonghaseyo!

Annyeonghaseyo and Konnichiwa, earthlings! I'm already married to Luhan so don't you dare laid your eyes on him! JKJK. Follow me and I'll follow back! ^^


Entries About Linkies Stuff


Big Clap

Template: MinJungChan
Basecodes: Yaya
Others:   


BEAST B2ST - Shadow (MALAY SUB)



shadow~ because i’m a shadow~
bayang~ kerana akulah bayang~

rainy cloudy no light
hujan, mendung, tiada cahaya
darkness day and night
kegelapan, siang dan malam

너 떠나버린 그때부터 어쩌면
neo tteonabeorin geuttaebuteo eojjeomyeon
apapun semenjak perginya kamu

maybe내 존재 자체가 없어졌지
maybe nae jonjae jachega eobseojyeotji
mungkin kewujudanku sendiri pun tiada lagi

back in the day화창한 날씨 화려한 불빛
back in the day hwachanghan nalshi hwaryeohan bulbit
sebelum ini hariku cerah dan cahaya bersinar seri
항상 네 곁에 있었지 내가
hangsang ne gyeote isseotji naega
seringkali di sisimu aku berada

있었지 내가
isseotji naega
aku berada

cause i’m shadow~
kerana akulah bayang~

give me the light~
berikanku cahaya~

you are ma~ sunrise
kaulah sang suria

너 없는 난 아무것도 아냐
neo eobtneun nan amugeotdo anya
tanpamu aku bukanlah sesiapa

넌 내 마지막 you’re my last
neon nae majimag you’re my last
kau yang terakhirnya, kau yang terakhir

언제까지나 you’re my last
eonjekkajina you’re my last
sampai bila-bila kau yang terakhir

네가 불길이라도 난 뛰어들게
nega bulgirirado nan ttwieodeulge
biar kau lautan api pun akan ku renangi

너와 나의
neowa naye
kau dan aku,

저 하늘을 검게 물들인 저 이별을 어서 지워줘
jeo haneureul geomge muldeurin jeo ibyeoreul eoseo jiwojwo
lekaslah hapuskan perpisahan yang mengelamkan awan itu

더 이상 내가 다가갈 수 없게
deo isang naega dagagal su eobtge
aku tak bisa lagi menghampiri

너를 바라볼 수 없게
neoreul barabol su eobtge
kau tak bisa lagi ku tatapi

네 곁에 머물고 싶어
ne gyeote meomulgo shipeo
aku ingin kekal di sisimu

because i’m a shadow~
kerana akulah bayang~
간절하게 원하고 있는데
ganjeorhage wonhago itneunde
sejujurnya, aku ingin sekali

눈부셨던 그때로 나 돌아갈래
nunbusyeotdeon geuttaero na doragallae
pulang ke saat yang ceria sebelum ini

그림자처럼 항상 함께였던
geurimjacheoreom hangsang hamkkeyeotdeon
bagaikan bayang aku sering bersamamu

아름다운 네 미소가 날 비추던
areumdaun ne misoga nal bichudeon
aku disinari dengan senyuman ayumu

because i’m a shadow~
kerana akulah bayang~

early in the morning오늘도 역시 the sun is hiding
early in the morning oneuldo yeogshi the sun is hiding
di awal pagi hari ini pun pastinya suria bersembunyi

빛은 사라졌지 널 데리고서 저 저 멀리로
bicheun sarajyeotji neol derigoseo jeo jeo meolliro
cahaya telah hilang membawa kau pergi jauh-jauh

erase erase 잊어 지워
erase erase ijeo jiwo
kikis kikis lupa hapus

이젠 이젠 싫어 미워
ijen ijen shirheo miwo
kini aku benci, aku tak mahu

fall~ fallin’ down
rebah~ jatuh rebah

faded~
pudar~

i’m not a vampire not a night ghost
aku bukan pontianak, bukan hantu malam

어둠 속에 흐느껴 네 이름 부르고
eodum soge heuneukkyeo ne ireum bureugo
dalam gelap aku meratap sambil namamu ku seru
우리가 다시 함께 하기를 기다려
uriga dashi hamkke hagireul gidaryeo
aku menanti moga kita kembali bersatu
cause a shadow~
kerana bayang~

oh 너를 잊는다는 건 나 역시 지워진다는 걸
oh neoreul itneundaneun geon na yeogshi jiwojindaneun geol
oh melupakanmu pastinya sama seperti menghapuskan diriku

0 cutie(s)